업계 종사자가 아니면 알 수 없는 총판의 그럴듯한 헛소리들

영업팀에서 병아리였던 시절, 실적을 높이려면 두가지 방법이 있었습니다.

첫번째는 내가 하는 광고를 더 많이 노출시켜서 한사람이라도 더 보게 만드는 것이었고, 다른 하나는 이벤트, 보너스 등 혜택을 많이 주는 문구를 실어서 사람들이 보고 그냥 지나치지 않게 하는 것 이었습니다.

파워볼이 대세가 아니었던 시절이어서, 이벤트를 잔뜩 줘도 환전에서는 문제될 일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파워볼과 동행복권 게임을 전문으로 하게되면서, 기존의 광고문구로 영입한 회원들에게 약속한대로 주고 나면 적자밖에 안 나는 것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영업 문구를 다시 축소하고, 안전한 놀이터가 필요한 사람들에게만 안내해 주는 방식으로 진행했을 때 ,처음에는 무척 힘든 시기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따서 나가는 회원들이 많아질수록 조금씩 사정이 좋아져서 지금까지 버틸 수 있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사이트를 홍보하는 일을 하게된다면 일단 자극적인 문구로 시선을 끌고 한명이라도 데려오고 싶은 마음일 것 입니다.

그러다보니 버틸 여력이 없는 사람들은 당장 한사람이라도 더 끌기 위해 지키지도 못할 약속을 남발합니다.

저는 업계 경력이 길어서, 이제 문구를 스쳐보기만 해도 수지타산이 맞는지(정상인지) 안 맞는지(비정상인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둘을 분간할 수 없다면 ,먹튀 광고들에 낚일 수 있습니다.

1.검증사이트에 등록이 되어있다.

딱 잘라 말해서, 사설 사이트에 검증을 하는 기관이 어디 있고 강제력이 어디에 있습니까?

검증 사이트는 계열차원에서 홍보를 위해 만들어 둔 광고 사이트일 뿐 그 이상 이하도 아닙니다.

업계 영업에서도 검증사이트 광고는 진행 안하는 추세입니다. 장협박 팀이 계속 들어오는 코드이기 때문에 안하는게 더 낫다고 결론내린지 오래입니다.

2.꽁머니를 지급한다.

업계에서 홍보해봤다는 사람이라면, ‘꽁머니’가 얼마나 의미없는지 바로 알 겁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총판을 현실에서 알고 있고 그 사람에게 직접 받은 쿠폰이나 머니라면 거기까지는 괜찮습니다.

영업 비용으로 지출한다 셈 치고 실제로 구매력이 있는 사람에게 주는 것은 다른 마케팅에서도 하는 방법이니까요.

온라인에서 무작위로 살포하는 코드에 꽁머니까지 지급하면 악용하는 미성년자들이 수십 수백명이 달려듭니다.

잠깐 들어와서 만원씩 가져갈수 있으니 말입니다. 이런건 정말 절박한 사정의 사이트가 아니면 시도하지도 않습니다.

3.복구/수익을 약속한다.

파워볼에는 정답이 없습니다. 답지가 없기 때문에 하는 사람도, 표를 받는 사람도 안심하고 받을 수 있는 것 입니다.

복구를 약속하는 픽스터는 돈따서 갚겠다는 노름쟁이 친구와 똑같습니다. 빌려주면 버린 돈이라고 생각해야합니다.

그렇게 잘 하면 본인 돈으로 하면 됩니다

정상적으로 운영이 되는 괜찮은 사이트라면 , 못 지킬 약속으로 사람들을 끌어모으지 않습니다.

배팅업계 뿐만 아니라 어느 곳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망하기 직전 한탕을 위해 던지는 무리수에 걸려들지 마시길 바랍니다.

파워볼 VIP 바로가기
파워볼 총판
파워볼 총판 모집